본문 바로가기

리뷰요정/맛집

영도 핫플 카페드220볼트

안뇽하세요 ㅎㅎㅎㅎ  너무 오랜만에 글을 포스팅하네요 ㅠㅠ 그동안 너무 바쁘다보니 포스팅에 소홀했네요 흑흑.

요즘 10월로 접어들면서 날씨도 선선하고 여행가기 딱! 좋은 시기인 것 같아요~~^^
시간과 돈만 허락된다면 정말로 어디든 놀러 가기 좋은 가을입니다.

 저는 휴가 겸 부산에 잠시 다녀왔어요.^^ 요새 부산 영도에 예쁜 카페가 아주 많이 생기더라구요 ㅎㅎ
유명한 카페로는 신기산업, 신기숲, 신기여울, 카린, 젬스톤 등이 있죠. 앞서 말한 많은 카페들이 있지만 저는 전망이 최고이고 인테리어도 멋있는 카페를 이번에 방문해서 꼭 소개시켜드리고 싶은 곳이 있습니다~👍👍👍👍😆😆😆

카페 상호는요
카페드220볼트입니다.
약간 좀 외우기 어려우신가요? ㅎㅎ
그러면 전기 220volt 생각하면 기억하기 쉬울거에요....!!!!

이 카페는 체인점인데요.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춘천점, 부산영도점, 부산기장점 이렇게 3개가 있네요.

언뜻 듣기론 카페 사장님이 목욕탕 굴뚝을 엄청 찾아다니셨다고 해요. 찾으시다 영도에 딱!!!!! 생겼네요 ㅎㅎㅎㅎ

카페의 시그니처인 목욕탕 굴뚝이 과연 어떻게 생겼는지 볼게요^^!!

크~~진짜 멋지죠!! 실제로 보면 긴 굴뚝이 이 카페의 시그니처라는 걸 직접 느낄 수 있을거에요. 이 굴뚝 때문에 멀리서도 카페의 위치가 엄청 잘 보입니다~^^

4층 카페이고 맨 위층에는 루프탑이 있어요. 10시 오픈인데 저는 11시쯤 갔더니 사람이 별로 없어서 루프탑을 맘껏 구경하고 사진도 찍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ㅎㅎ 

제가 찍은 루프탑 전경, 영도 전망 사진 한번 볼게요~~~~~!

짠!!!!!!!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뻥 뚫린 전망을 보고 있으니 기분도 좋고 신이났어요 ㅎㅎ 아이들도 굉장히 좋아한답니다!!


1층 카페 모습이구요~!
주문하고 자리는 1,2,3,루프탑 등 원하는 곳으로 자리를 잡으면 됩니다.

이 카페는 애견동반카페!
애완동물 출입이 가능한 카페더라구요.
대신에 층마다 있는 테라스에서만 가능하답니다. 실내는 안되구요..!!
제가 방문한 당일에도 강아지를 데리고 온 손님들이 계셨어요. 물론 테라스에서 커피를 마셨습니다.^^

<<카페 메뉴 소개>>
저는 수제바닐라라떼를 마셨어요. 가격은 5900원이구요. 사각 얼음이 아니라 동그란 모양의 우유 얼음을 띄어주는 게 타 카페와 달랐어요 ^^ 맛은 good!!!!

흑당커피 6300원
콜드브루 5500원
볼트커피 4800원
게이샤 리조이닝 5500원
밀크커피 5800원
발로나 리얼 초코 5800원
레몬에이드 6000원
자몽에이드 6000원 등등
거의 커피메뉴가 주 메뉴에요~^^
빵도 맛있는 거 팔던데 다음에 한번 먹어보러 재방문 해보려고 합니다.

카페가 크고 인테리어가 감각적이고 무엇보다 전망이 정말 좋아서
저의 카페 점수는 별 ☆☆☆☆☆입니다.
**운영시간
10:00~11:30 (라스트 오더는 11시)
**오시는길
남포역 하차 6번 출입구로 나와서 82번 또는 85번 버스 타기 (85번 종점 하차)

영도 주민은 차 타면 금방 오실 것 같네요^^~~~ 모두 방문하시고 가족과  친구와 연인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