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정/맛집

미스사이공 베트남쌀국수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사이공 베트남요리 전문점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저는 쌀국수를 엄~청 좋아해용ㅎㅎㅎㅎ
넘넘 맛있어서 가끔씩 쌀국수 먹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미스사이공은 체인점이 많이 생겨서 가깝게 방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주로 2명이 갈 때 쌀국수 1개 볶음밥 1개 새우볼 1개 이렇게 시킵니다. 그러면 양이 딱 맞아요 ㅎㅎㅎㅎ

 이 날은 쌀국수가 너무 먹고싶어서 쌀국수 2개와 새우볼 1개를 시켰습니다. 이렇게 시켜도 가격이 엄청 저렴저렴합니다~~~!

 소고기 쌀국수 4500원 사이공 볶음밥 4500원 새우볼 4000원 입니다.
 새우볼은 6개 나와요. 맛있어욤ㅎㅎㅎㅎ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은 맛!!!

그런데 쌀국수도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맛이죠 ㅠ.ㅠ
향신료 들어간 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만족하지 못하실 것 같아요.
저도 크게 향신료에 거부감은 없는데 이 날은 먹고나니까 입가에서 계속 향신료 맛이 나서 약간 싫더라구요 ㅠㅠ
쌀국수 먹으려면은 이 점은 감안해야 될 것 같아요....!

그래도 역시 가성비 뛰어나서 저는 미스사이공 방문만 거의 6-7번째인것 같네요 ㅎㅎ 가격이 나쁘지 않고 맛도 좋으니깐 자주 가게 되는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한번 가보세용~~

이상 가성비 갑,!!!!! 맛있는 미스사이공 식당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