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정/맛집

고속터미널 폴바셋 카페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 고속터미널에 위치한 폴바셋 커피 카페를 리뷰해보겠습니다. 그럼 고고띵~😄😄

폴바셋은 매장 수가 다른 카페에 비해 별로 없어서 저도 가본적이 적어요. 5번도 안 되는 것 같은데요...?ㅎㅎㅎㅎ
그래도 폴바셋 좋아하는 커피 러버들은 폴바셋을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저는 몇 번 가본 적은 없지만 커피 맛이 좋은건 알 수 있었습니다.

다들 아실 수도 있지만
폴바셋이라는 브랜드 이름은 바로 바리스타 이름이라고 합니다. 네이버에 쳐보니 2003년에 월드바리스타챔피언십에서 우승했네요.👍👍👍대단하신 분입니다.

커피를 로스팅하다가 조금이라도 과하게 볶아지면 바로 폐기처분한다는 폴.바.셋.!
브랜드에 믿음이 가네요~^^

강남고속터미널 폴바셋 내부를 소개할게요^^!
내부는 그리 넓은 편은 아니지만 테이블 수도 많고 벽쪽에 앉는 1인 좌석도 많아서 꽤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었어요.
터미널 안의 카페는 워낙 사람들이 많죠 ...북적북적 그래서 여유로움은 기대하기 힘듭니다 ㅎㅎ

제가 먹은 커피 소개할게요.
<폴바셋 스페니쉬라떼> 입니다.
가격 5800원이에요. (조금 비싸죠...ㅠㅠ)
연유가 들어가있는데 다른 연유라떼에 비해서 훨~씬 고소한 맛이 가미되어있어요. 이 고소한 맛 때문에 사람들이 라떼를 먹는 것 같아요. 저의 평소 커피 취향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그리고 아이스 바닐라 라떼입니다.

이 날 단 게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분들의 추천을 받아 스페니쉬라떼를 먹었는데요. 좋은 선택이었어요 ㅎㅎ 저도 추천합니다.

이외에도 폴바셋의 대표인기메뉴는 아이스크림라떼가 있죠. 이거는 예전에 먹어본 적 있는데 먹고 뿅♡.♡ 반해버렸어요. 달달한 아이스크림과 커피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누구든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에요!!!! 적극 추천!!!!

고속터미널 갔을 때 시간이 조금 비어서 카페에 있을 일이 필요하거나 맛있는 커피가 먹고싶을 때!!! 폴바셋 커피에 방문해보세요^^
배터리 충전 중요하잖아요~~! 좌석마다  이용할 수 있게 콘센트가 많이 있더라구요 ㅎㅎ 이 점도 강남 고속터미널 폴바셋의 장점~!!

그럼 이상으로 폴바셋 파미에스테인션점 후기를 마치겠습니다~~~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