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양평 두물머리, 양평 테라로사 카페

<양평 두물머리>

 

 

정신없었던 2019년 1학기를 마치고 우리 학교는 교직원 여행으로 양평 두물머리를 가기로 했다.

yeah!!!!! 방학 시작!!!!^_^ 소리질러~~~

 

 

이 날은 비가 내려 날이 흐렸고 연꽃이 다 지는 시기였지만 비오는 날이라 괜히 운치도 있고 사람도 별로 없어서 구경하기 딱 좋았다.

양평 여행은 처음 와보았는데 남녀노소 어른아이 할 것 없이 구경하기에 너무 좋은 곳이다.

연꽃이 다 지는 시기라서 꽃 피는 모습은 보지 못했다. 너무 아쉬웠다.ㅠㅠㅠㅠㅠ

하지만 초록초록한 연잎을 보고 있으니 마음이 정화되는 기분이었다. 힘들었던 1학기를 보낸 나에게 조금의 위로가 되는 기분^^.

 


포토 스팟에서 사진도 찍었는데 평소에는 줄이 엄청 길다고 한다.


비가 와서 후다닥 찍었다.


선생님들끼리 서로 찍어주고 있는데 뒤에 아저씨께서 더 가까이 찍어야 한다며 사진 코치를 해주셨다.


날이 화창했으면 더 예쁘게 나올텐데 이정도도 만족스럽다.


포토스팟가서 꼭 예쁜 사진, 인생샷 건져오시길 ^^

 

양평 두물머리에 가면 빠질 수 없는 핫도그!!!!! 소문은 많이 들었지만 핫도그가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겠어? 생각했는데..아니었다.

두물머리 연잎핫도그

연잎으로 만든 핫도그인데 느끼하지 않고 담백해서 교직원분들 모두 하나씩 사먹었다는 마약 핫도그!!!!!

평소에 핫도그는 밀가루 맛이 너무 많이 나서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양평 두물머리에 가면 또 먹고 싶다.

부모님 모시고 한번 더 오고 싶다.


**양평두물머리


별점: ★★★★★


경치도 아름답고 핫도그가 정말 맛있어요. 가족여행으로 강추!!


연꽃 필 때 가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양평 테라로사>

 

 

강릉에 유명한 카페 테라로사 !!!는 가보지는 못했지만 양평에도 테라로사가 있다고 하여 방문하였다.


굉장히 넓고 인테리어가 세련된 카페


커피 명가답게 커피도 로스팅이 다양하게 되어있었다.


평소에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 나로서는 당연 메뉴 선택은 아이스 아메리카노(ice americano)

탄 맛 나는 커피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적당히 시고 적당히 써 커피 맛은 좋았다.

 

 

1시간 정도 앉아 있었는데 매장도 크고 테이블도 많아서 많은 인원 수용이 가능했다.


동료가 시킨 하우스 주스는 사과+비트를 간 주스이다.


맛을 표현하자면 풀무원 녹즙 맛....?


건강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할 것 같다. 너무 달지는 않다. 그래도 먹을만 하다.

양평 테라로사 서종점

그리고 나올 때 테라로사의 포토스팟!!!!!

초록초록 잎으로 뒤덮인 벽에서 사진 찍으면 인생샷 건진다. 너무 예뻐요.


주차장도 넓고 2층 카페로 되어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데는 이유가 있다^^

 

 

**양평 테라로사 서종점

별점: ★★★★★

많은 테이블, 대규모 인원 수용 가능

2층 카페, 넓은 주차장 완비


커피 맛도 좋다

 

 

2019.07.26 1학기 교직원 여행으로 다녀온 양평 여행~

다음에는 또 어디로 갈까~?


한 학기동안 모든 교직원 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내 자신도 너무 고생했다 흑ㅠㅠ 눈물... 1학기 때 힘든거 다 잊고

방학 때 재충전 해서 2학기때는 아이들과 2배 더 행복해야지*^^*

 

 

 

 


이상 양평 두물머리, 테라로사 카페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