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정/뷰티

아뜰리에코롱 클레망틴캘리포니아 향수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자향수, 남여공용으로도 괜찮은 향수를 추천하려고 해요 ! 저는 향수를 사면 한 통을 다 비우는 타입인데 오늘 추천할 향수는 금새 빨리 비웠어요~~! 그만큼 너무 좋아서 많이 뿌렸는거 ㅎㅎㅎㅎ
오늘 추천해드릴 향수는 재구매 의향이 있고, 반응이 좋았던 향수라서 글을 써보려합니다^^

 일단 저의 향수 취향을 설명할게요. 저는 꽃향, 풀향, 꽃집에 들어갔을 때 나는 싱그러운 향, 이니스프리 매장 향, 상쾌하면서 단 향, 플로럴 향이 저의 취양입니다^^ 저랑 비슷한 취향 분명 있으시겠죠 ㅎㅎㅎㅎ >_< 특히나 저는 너무 달거나 너무 우디향이 나는건 좋아하지 않아요 그리고 파우더향도 정말 싫어합니다. 파우더향 좋아하시는 분들 많던데 저는 불호에요 ㅠㅠㅜㅠ
그리고 나이가 한 살 한 살 드니 너무 달달한 향은 20대 초반에 어울리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패~~~~쓰!!!!

오늘 추천할 향수이름은 아뜰리에 코롱의 클레망틴캘리포니아 입니다~~~ 박수👏👏👏👏👏 이 향을 만드신 분 정말 최고입니다!!!

저는 처음 이 향을 접했던 건 친구랑 잠실 롯데월드몰에 가게 되었을 때 별 생각없이 매장에 들어갔거든요. 거기서 향을 맡았는데 클레망틴 캘리포니아 향에 빠져버렸어요. 집에와서도 자꾸 생각이 나는 거에요. 특히 여름 향수로 진짜 딱이겠다!!하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있는 돈 탈탈 털어서 인터넷으로 구매했던 기억이 납니다ㅎㅎㅎㅎ 그때 구매했던 게 너무 잘한 것 같아요 !!!! 🥰🥰🥰🥰 쿠쿠쿠
향수 사진 보고 갈게요~~~!!


저는 제일 작은사이즈 30ml를 구입했어요. 크기 비교 쉽게 하시라고 제 주먹을 옆에 놓았어요 ㅎㅎㅎㅎㅎ
 
인터넷으로는 조금 할인해서 7만원쯤에 구입했던 것 같아요.
지금 검색해보니 옹성우 향수로 유명하네요 ㅎㅎ 옹성우님이 아뜰리에코롱 모델이신 것 같아요.
아뜰리에코롱 인기,대표 상품 중에서 포멜로파라디라고 자몽향수가 있어요. 그 향수도 유명하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클레망틴캘리포니아가 더 좋았답니다.

향수 설명을 해볼게요.
1. 가벼운 남자 스킨향같기도 해서 여리여리한 남자가 쓰기에도 좋아요. 그래서 남여공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2. 첫 향은 풀향, 꽃향이 섞여서 나는데 저는 풀향이 더 세서 시원하게 느껴져요. 그래서 여름용으로 강추해요.
3. 겨울용으로는 좀 가볍게 느껴질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앞으로 여름용으로 이 향수를 쓰고싶어요.
4. 싱그럽다 달긴 단데 시원하면서 달다 라는 표현을 쓸게요.
5. 알코올 향이 좀 나는데 그게 나쁘지 않고 풀향이랑 섞어서 나서 시원한 향으로 느껴져요.

사실 탑노트,미들노트 설명을 봐도 막 와닿지 않잖아요 ^^;;저만 그런가...그래서 제가 맡아보고 시향해보았던 개인적인 느낌을 많이 적었습니다.
비슷한 향을 찾자면 페라리 라이트 향수인데요. 그것보다 좀 더 무거우면서 풍부한 향이 납니다. 페라리 라이트 향수가 숫자로 나타내면 1이라면 아뜰리에코롱 클레망틴캘리포니아는 4정도에요. 그만큼 좀 더 다양한 향이 레이어드 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이렇게 표현하네요.
<쥬니퍼 베리향기가 나는 달콤한 밀키스에 살짝 흩뿌린 팔각>

달콤한 소다향기라고 비유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향수는 개인차, 호불호가 심하니 꼭 가까운 매장이 있으시면 들려서 시향해보세요.
저의 후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인생향수 찾으세요~~~❤❤❤❤
그럼 안뇽☆☆☆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