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면세점 쇼핑하기, 면세템 추천, 신라면세점, 면세점 쇼핑템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해외 여행을 나갈때마다 놓칠 수 없는 것이 있죠~? 바로 바로 면세점 쇼핑 입니다^^ 살 때는 너무 많이 사나 싶기도 하면서 안 사면 이것밖에 안 사나.....^^? 이런 생각이 종종 듭니다. 그렇지만 과소비는 금물!!!!!

꼭 필요한 물건들과 면세에서 샀을 때 정말 잘 샀다. 쏠쏠하다. 아깝지 않다라는 그럼 item들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어디까지나 저의 기준이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면세를 3번정도 샀는데요. 면세에서는 거의 화.장.품..!!!!을 주로 많이 사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면세점에 화장품이 대부분 많이 있으니깐요 ^^

해외여행을 어디로 가느냐에 따라서 면세점에서 사는 쇼핑템들도 달라지는 것 같아요.

주로 여름 날씨, 물놀이를 즐기러 가는 나라이면 래시가드나, 아쿠아슈즈, 워터레깅스, 선스틱, 선크림을 잊지 말고 사게 됩니다. 저는 면세에서 배럴 워터레깅스나 아쿠아슈즈, 홀리카홀리카 알로에선스틱을 샀는데요. 가격도 훨씬 싸고 일상에서도 많이 사용해서 정말 잘 샀다!!!하는 물건입니다.

일단 제가 최근에 신라면세점에서 구입한 물건들을 보여드릴게요^^

면세쇼핑으로 어떤 걸 사면 좋을까? 고민 많이되시죠~ 제 기준으로 한번 추천드려볼게요.

1.향수!!!

2.세컨스킨 속옷 (다른 분들이 많이 추천하더라구요. 너무 편하다구~ ^^ 저도 이번에 샀어요)

3.평소에 쓰는 데일리 화장품들

4.라코스테 옷들 (매장 가서 사기는 너무 비싸잖아요. 저도 남자친구 선물로 하나 샀습니다!)

5.선글라스(제 첫 면세 쇼핑 때 저는 오프라인 면세점에 가서 직접 써보고 구입했습니다. 아직까지도 너무 잘 쓰고 있어요 ^^)

6.마스크팩 대량

--------------------------------------------------------------------------------------------------

 

다른 고수분들 보면 정말 할인을 많이 받으시더라구요.

제꺼는 신라면세점이구요. 저는 기본 할인으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제가 결제할 때는 해피포인트 가입자면 또 추가 할인을 해주더라구요. 신라면세는 t할인, 해피포인트할인, cj on 등등 기간별로 혜택이 다양하니 그 기간에 맞춰서 하시면 편리할 것 같아요.

 

저는 면세점 한군데에서 쭈욱~~ 다 사는 것을 좋아해요. 면세 수령할 때 여기 갔다가 저기 갔다가 하는게 조금 번거로워서요 ^^;; 저만 그런거 아니죠~~ㅎㅎ?

그래서 저는 주로 적립금과 이벤트가 많은 신라면세점에서 많이 구입합니다.

**할인 많이 받는 법 정리 tip!!**

1. 이벤트 탭에 가서 적립금을 다운로드 받는다.

2. 신라선불카드를 저렴하게 구입하여 쿠폰등록을 한다 -> 저는 귀찮아서 하지 않았지만^^;

3. 티멤버십, cj one, ok 캐쉬백, 해피포인트 가입자면 추가 할인!!

4. 문화상품권도 적절히 사용!!

 

그럼 모두 알뜰살뜰 면세 쇼핑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저는 월~금 4박 5일 대학교 친구들과 여행을 갑니다. 조심히 즐겁게 다녀올게요.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