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정/맛집

강남 고속터미널 맛집 아비꼬

안녕하세요. ^^ 서울에서 유동인구가 정말 많은 서울 강남 고속터미널 맛집 아비꼬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터미널에 정말 많은 식당가들이 있죠~~ 양식, 중식, 한식, 일식, 분식, 카페 등등 너무 많아서 찾아가기도 힘들고 어떤걸 먹어야 할 지 고민이 될 때 검색을 많이 해보는 것 같아요^^ 특히 저는 터미널 가게되면 친구 혹은 혼밥을 많이 하게 되는 것 같아요. 혼밥 메뉴 고르기 은근히 힘들지 않나요~~~?*^^*
제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자! 일단 아비꼬는 카레 요리 전문점입니다. 무려 10시간 동안 숙성하여 만든 고급 카레입니다. 먹어보면 정말 느끼하지않고 깊은 맛이 난답니다~^^

아비꼬의 좋은 점은 기본카레와 밥을 만족할 때까지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아비꼬의 맵기는 0단계부터 시작하는데 리필되는 카레는 0단계 애기카레를 줍니다.



토핑도 자기가 원하는 입맛에 맞게 추가를 할 수 있습니다. 카레를 주문하면 무료토핑은 대파와 마늘후레이크가 있어요.
***Tip!!!!
기본토핑 마늘후레이크가 카레랑 어울러서 맛있어요 ㅎㅎ 조금 더 달라고 말하면 주니깐 꼭 더 넣어서 맛있게 드세요^^!!

제가 시킨 메뉴는 아비꼬 기본카레(6500원)에 토핑 중에서 돈까스 (+4000원)를 얹었습니다. 저는 매운 걸 잘 먹지 못하는 편인데 1단계 신라면 맵기 단계를 시켜보았습니다. 약간 매워야 맛있잖아요~^^ 먹어보았더니 매운거 못 먹는 사람들에게도 많이 맵지 않고 맛있게 매운 정도라서 1단계 추천드립니다~^^


저는 고속터미널점 아비꼬를 3번 방문했어요~ 많은 손님들을 응대함에도 불구하고 직원분들께서 갈때마다 친절하셔서 기분 좋은 매장입니다. 음식도 맛있고 서비스도 좋아서 이 때문에 자주 찾게되는 것 같아요.~^^
내부는 비좁지만, 테이블 수가 많아서 회전율이 빠른편이더라구요.
터미널에선 특히 혼밥을 많이 하게되는데 혼밥이어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아서 저는 아비꼬를 자주 찾는 것 같아요~^^

다음번에는 다른 종류의 카레에 도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는 카레요리 전문집 아비꼬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고속터미널 맛집 #고터 맛집 #아비꼬 #고속터미널 밥집 #센트럴시티 #터미널 #강남고속터미널 #고속터미널 혼밥 #호남선 #혼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