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정/맛집

옥정 할리스 커피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동네에 새로 생긴 할리스커피 (HOLLYS COFFEE) 옥정점을 방문을 해서 리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새로 생긴 곳이니 지나갈때 보기만 해서 한번 가보고 싶더라구요 ㅎㅎ 오래간만에 카페공부 하러 가보겠습니다 고고 !!!

할리스 커피 주소는요~

경기도 양주시 옥정로 218이구요

매일 아침 8시부터 11시까지 운영합니다.

메뉴판 알려드릴게요 ^^ 사진을 못 찍어서 글로 대신할게요.

모든메뉴 레귤러 사이즈가격입니다.

  • 아메리카노 4100원
  • 카페라떼 4600원
  • 카푸치노 4600원
  • ☆바닐라 딜라이트☆ 5400원 [개인적으로 강추메뉴입니다..!! 바닐라 라떼 엄청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할리스가 최고이구요.]
  • 카라멜 마키야또 5500원
  • 카페모카 5100원
  • 아포카토 5800원

대표메뉴만 간략하게 적어보았어용ㅎㅎㅎ

제가 마신 메뉴는 청포도 스파클링 5700원 입니다. 친구가 할리스 청포도 에이드가 그렇게 맛이있다고 하여 먹어보았어요. 제 친구는 에이드를 엄청 좋아하거든요 ㅎㅎ

저도 예전에 다른 매장에서 한번 먹어본 적이 있었어요. 그때도 맛이 좋았던 걸로 기억했어요.

그런데 옥정점에서 먹은 청포도 스파클링은 비추에요 ㅠㅠㅠㅠㅠㅠㅠ

탄산 맛이 너무 약해서 밍밍하더라구요. 스파클링 시켰으니까 톡톡 쏘는 탄산을 기대했는데ㅠㅠㅠㅠ너무 아쉽지만 그래도 잘 먹었습니다.

다음번에는 바닐라 딜라이트 시킬거에영ㅎㅎㅎㅎ

옥정점은 새로 생겨서 굉장히 쾌적하고 깔끔했어요.

할리스 카페의 좋은 점은 공부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공부 좌석을 벽 쪽에 마련해놓은 점이 가장 좋았어요.

요새 공부하러 할리스 카페 가는 사람들 많이 늘어난 걸로 알고 있어요 ^^

스벅에 견줄만 하죵ㅎㅎㅎㅎGOOD !!!!

내부 사진 보여드릴게요.

 

저는 일요일 주말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았지만 그래도 테이블 갯수가 많아서인지 괜찮은 자리를 앉을 수 있었어요^^

테이블이 부족하다면 1층도 넓어서 1층을 이용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옥정신도시에 개인카페도 많이 생기고 있고 대형 프렌차이즈 카페들도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프렌차이즈 카페는 가장 먼저 생긴 투썸, 두번째로 생긴 스벅, 세번째로 생긴 할리스 !!!

카페 좋아하는 1인으로서 너무 반가운 소식입니다ㅏㅏㅏㅏ

다음번에도 옥정 할리스 방문 의사가 있습니다^^

그럼 모두 방문하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안뇽~~